SPEAKER 2018

SPEAKER
2018년 ELF SPEAKER

창의성과 감성을 길러주는
예술교육


창의성을 길러 줄 수 있는 다양한 방법 중 가장 활발히 논의 되는 것이 예술 교육입니다.

아이들이 직접 참여하고 체험할 때 창의적 탐험이 극대화 되기 때문입니다. 문화예술 활동에 참여하면서 아이들은 감정과 생각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표현할 수 있게 되고, 타인과 감정을 교류하고 이해하는 법을 배우게 됩니다.

신체적 발달과 마찬가지로 그림을 그리는 능력도 발달에 순서가 있습니다. 이런 능력을 개발해주는 동안 아이들은 감정과 생각을 표현하게 됩니다.

그렇지만 올바른 예술 프로그램과 올바른 지도가 수반되어야만, 예술 경험이 어린이들의 신체적, 사회적, 감정적, 인지적 성장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과연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부합하는 문화예술 교육 콘텐츠는 무엇이고, 문화예술 교육이 어떤 목표를 가져야 할지 살펴봅니다.



who is

Michael Smith

Andy’s International Educational Institute CEO

마이클 스미스는 현재 앤디 교육 그룹의 CEO이자 대만과 중국의 방과 후 프로그램 교육 컨설턴트이다.

그 외에도 대만과 중국 전역에서 수 많은 연수와 강연을 하고 있고, HP(Hewlett-Parckard) R&D팀과 협력하여 미래의 교실 기술을 디자인 및 구현에 도움을 주었다.

그는 교육이 혁명의 중심에 있고, 어린이들에게 올바른 안내와 의사 소통이 있다면 최선의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고 믿고 있다.


http://educareleaders.com/wp-content/uploads/2018/08/Michael-Smith-사진-1-320x400.png

Connect


Company

http://educareleaders.com/wp-content/uploads/2018/08/mail.worksmobile.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