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드의 두 번째 세션에서는 어린이용 블록 놀이의 역사와 현대적인 혁신에 대한 깊은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1800년대 프리드리히 프뢰벨에 의해 발명된 어린이용 블록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린이의 미세 운동 능력, 손-눈 협응 능력, 공간 감각 및 인지논리 능력을 발달시키는 완벽한 교육 도구로 인식되었습니다. 작은 나무 블록이 수십 년 동안 사용되다가 1900년대 들어와 블록은 커지기 시작했지만 여전히 나무로 만들어졌고 무거웠기에 ‘큰 허불 블록’ 이라 불렸습니다. 이런 큰 나무 블록도 수십 년 동안 변함없이 사용 되었습니다.
2000년대 이후 디자이너들은 더 큰 블록 놀이에 대한 창의적인 혁신을 적용하게 되었습니다.
부드럽고 안전한 새로운 재료, 수백 가지의 모양과 형태, 새로운 크기 등이 도입되었고, 이러한 블록 혁신과 진화는 어린이의 신체적 인지적 발달에 더 많은 이점을 제공했습니다.
이번 세션에서는 큰 블록 놀이의 혁신을 탐색하고, 어린이가 이를 왜 그렇게 사랑하는지를 살펴볼 것입니다. 큰 블록 제품이 어린이에게 불러일으키는 감정과 감각에서부터 시작하여 이러한 제품이 제공하는 독특한 이점 및 이러한 제품과의 놀이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긍정적인 경험을 구축하고 학습을 촉진하는 방법까지 살펴볼 것입니다.
David Krischock은 Bright Day 관련 여러 회사의 최고경영자로 40년 이상의 글로벌 비즈니스 리더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열정은 그의 모든 회사들이 공유하는 사명인 아이들의 삶에서 놀이의 중요성을 옹호하는 것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예를 들어 Bright Day 재단은 미국 내 지원이 부족한 학교에 놀이도구로서 Bright Day의 큰 블록을 제공해 학습을 돕는 것을 목표로 하며, 큰 블록은 아이들의 창의력, 협동심, 비판적 사고, 그리고 자신감 형성을 촉진하는 독특한 놀이 시스템입니다.
또한 데이비드 크리샥은 (Bright Day Film)+(Television)을 통해 아이들 교육에 놀이가 최고의 학습 방법임을 부모와 교육자에게 알리는 콘텐츠를 제작하며, 전 세계의 혁신적인 학교와 놀이센터에서의 사례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2000년 스콜라스틱 회장을 역임한 것을 포함하여 주요 글로벌 공기업에서 이전 리더십 역할을 수행한 크리샥은 교육계로 그의 이력을 전환했습니다. 오하이오 주립 대학과 웹스터 대학에서 학사와 석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미시간 대학, 와튼 스쿨, 루이 말라구찌 국제 센터(레지오 에밀리아)같은 명망 있는 기관에서 고급 연수과정을 수료했습니다.